비아그라 효과 없는 사람 보세요!

비아그라 효과가 없는 경우

원인부터 찾아봐야합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가장 많은 발기부전 치료제가 시판되어 있으며 이중에서 우리나라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도 있습니다. 국내에서 발매 되고 있는 비아그라, 시알리스, 자이데나, 레비트라, 엠빅스 등이 있으며 각 각의 특징과 장점이 약간씩은 다르지만 대체적으로는 70%~80%정도의 높은 치료 성공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높은 치료 성공율에도 극소수 소외되는 계층이 있습니다. 바로 이런 약제를 복용을 해도 효과가 없는 환자들 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효과가 좋은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해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이유는 뭐일까요? 이유를 안다면 해결 방법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비아센터

우선 효과가 없는 원인을 찾아아야 합니다.

효과가 없는 가장 많은 이유로 생각해 볼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 복용 수칙을 어기고 약을 복용을 한 경우 입니다. 약을 복용 하고 시각적이나 청각적으로 충분한 성적인 자극이 가해져야 약효가 발휘되는데 약만 복용하고 발기가 되기만을 기다리면 반드시 효과를 볼 수가 없습니다. 또한 비아그라를 복용하고 약이 흡수 될 수 있도록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지난 후 성관계를 시도해야 합니다. 많은 양의 음식과 과도한 음주는 약의 흡수와 효과를 떨어뜨려서 효과를 볼 수가 없습니다.
발기부전치료제 같은 경우 고용량과 저용량으로 구분이 되는데 효과가 없을 경우는 고용량으로 시도를 해보는 것이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잘못 된 복용 방법 외에도 극히 드물지만 남성의 호르몬이 저하되어 있는 경우 발기부전 치료제의 효과를 반감을 시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성욕이 감소되거나, 정액량이 줄어든 경우, 피곤함을 많이 느끼는 경우 남성호르몬을 측정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그라 구입

또한 오랫동안 발기부전인 상태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오랜만에 성관계를 하여 불안한 심리는 약효를 떨어뜨리는 심리적인 원인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발기부전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질환(당뇨, 고혈암, 고지혈증 등)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은 병세가 악화되었는지 점검을 해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즉 약효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건상 상태 및 컨디션을 체크를 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건강상태 및 컨디션을 체크했다면 정품 비아그라를 복용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정품 비아그라 구매하기 <–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